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멋진 집 개선 팁을 살펴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양날히어로 2020. 6. 1. 03:06

본문


이 멋진 집 개선 팁을 살펴보십시오!



풍수지리를 시도하거나 방을 다시 칠하는 것은 당신의 집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은 새로운 커튼이나 완전히 새로운 방에 관심이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 기사에 실린 많은 아이디어들로 당신의 집의 전체적인 외관을 개선할 수 있다.




커피 테이블을 고를 때는 창의력을 발휘하라.


고풍스러운 상자나 오래된 짐은 당신의 방에 훌륭한 보관과 억양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커피 테이블의 정의를 내리려면 책, 잡지 및 액세서리를 맨 위에 놓으십시오.


식탁보나 어쩌면 차 세트로 컨트리 느낌을 연출할 수도 있다.




두 개의 PVC 파이프를 함께 부착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PVC 프라이머와 시멘트만 있으면 된다.


다른 것은 사지 마라,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고 누수를 일으킬 수 있다.


시작하기 전에 파이프가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잘 작동하는 한 가지 집 개선 팁은 일을 하는 사람이 당신의 문제를 보러 왔을 때 당신이 반드시 계약을 맺는 것이다.


서면 계약은 양쪽을 정직하게 유지하고 집주인이 착취로부터 당신을 보호한다.


만약 당신이 계약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국 필요 이상으로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모든 욕실, 주방, 세탁소에는 배기 팬이 필요하다.


습한 공기를 제거함으로써 집안에 곰팡이가 자랄 기회를 제한할 수 있다.


실내 습도를 낮추면 벽에 응축이 끼는 것도 막아 부패를 예방할 수 있다.




코트걸이를 장착하는 것은 팔찌와 목걸이를 전시하고 보관하는 예쁜 방법이 될 수 있다.


고가 또는 교체할 수 없는 보석을 표시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보석을 매달면 방의 외관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목걸이가 엉키지 않게 된다.


많이 입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선택하여 표시하십시오.




테이블 램프 대신 플로어 램프를 선택하여 나이트 스탠드와 엔드 테이블의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바닥 램프는 자유롭게 서 있기 때문에 방의 다른 영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실내 장식을 보완하는 램프를 선택하십시오.




배당금을 지급하는 좋은 주택 개량 프로젝트 하나가 지하실을 마무리하는 것이다.


지하실을 업데이트하는 것은 집에 필요한 생활 공간을 줄 수 있다.


할인 매장에서 자료를 가져오십시오.


지하실이 완비된 주택의 전매가치는 30% 이상 증가한다.




집 내부를 페인트칠하기로 결정했다면, 축축한 천으로 벽과 베이스보드를 닦아내서 쌓인 먼지, 기름 등을 모두 제거하십시오.


페인트가 더 잘 붙을 것이고, 당신은 이 준비 작업을 함으로써 다시 칠하거나 너무 자주 만질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에어컨은 많은 곳에서 필요한 악이다.


단위는 삼베나 대나무 받침대로 덮기 쉽다.


장식용 풀은 훌륭한 선택사항이지만,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유닛의 가장자리와 뿌리 사이에 1피트 정도를 남겨두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집이 많은 수리를 필요로 한다면, 이사하기 전에 더 큰 수리를 해라.


화장실 업데이트, 지하실 마감, 페인트 색상 변경 등 소규모 사업은 입주 후 나중에 이뤄진다.




징그러워진 오래된 창문을 교체하는 것은 겨울에는 추위를 막아주고, 여름엔 벌레들을 막아주는 좋은 방법이다.


창문 교체 사업을 하는 주택 소유자들은 종종 그렇게 함으로써 상당한 이익을 얻는다.




너는 너의 집이 낮 동안 너무 밝아진다는 것을 깨닫고 있니? 만약 그렇다면, 창문을 색칠하는 것을 고려해봐.


이것은 DIY 주택 개량 프로젝트로서 하기 쉽다.


여러분은 또한 여름에 집을 시원하게 하기 위해 돈을 덜 쓰게 될 것이다.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기로 동의하기 전에 경보 시스템의 장단점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 집에 거주하고 있지 않고 그것이 안전하지 않은 이웃에 위치해 있다면, 적극적인 보안 시스템을 갖는 것이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위의 기사에서 볼 수 있듯이, 나무와 망치로 작업하는 것에서부터 더 쉬운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집에 최신 정보를 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새로운 색깔이나 직물을 사용하는 것은 이전에 무미건조하고 생명력이 없는 방을 정말로 놀라운 것으로 바꿀 수 있다.


여기서 배운 것을 적용하고, 집을 개선하기 시작하라.